올리브빼빼 스토리

국산콩메주 한말가격, 전통 메주판매하는곳 청정화수 본문

맛집

국산콩메주 한말가격, 전통 메주판매하는곳 청정화수

이뿌니곰팅 2022. 11. 6. 20:03
반응형

 

국산콩메주 한말가격, 
전통 메주판매 하는곳 청정화수


 

맛있는 된장을 집에서 직접 만드시는 분들을 위해

국산 전통메주판매하는 곳을 소개할까 합니다. 

 

청정지역인 묽맑은 백운산에 위치한

청정화수인데요.

 

제가 몇 년째 구입해서 먹고 있는

전통된장과 전통매주를 판매하고 있는 곳입니다. 

 

 

 

산골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맑은공기는 물론이고

깨끗한 지하 암반수를 이용해서

메주를 만들고 있는곳입니다. 

 

전통된장은 국산콩 100%를

사용하고 있는건 아시지요?

 

국산콩만을 고집하고 만든

장맛이 맛있는건 당연하겠지요.

 

 

 

전통제조방식을 이용해서 수작업으로

정성스럽게 만들기 때문에

제가 믿고 먹을 수 있는 곳이랍니다. 

 

 

 

잘 뜬 전통메주로 된장을 만들기 때문에

할머니가 해주시던 전통된장 그 맛이 우러나는

장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가족분들과 100% 국산 햇콩을 이용해서

전통방식으로 만들기 시작한것이

10여 년이 훌쩍 넘었다네요.

 

 

 

12월에 메주만들기 체험과 함께 메주를 만들고

지금은 국산메주예약과 주문만 받고 있습니다. 

 

 

 

국산메주 가격

 

국산메주 1말 8kg의 가격 110,000원

국산메주 1말로 

전통메주는 4덩어리가 나옵니다. 

청국장 1kg 17,000원

 

 

 

청정화수에서는

국산메주와 전통된장뿐만 아니라

청국장, 고추장, 국간장 등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으며

선물세트 제품도 있어서 명절선물로도 참 좋습니다. 

 

 

 

명절선물세트는 어르신들이 참 좋아하셔서

제가 매년 구입하고 있는데

올해는 더 예쁜 포장으로 선보이고 있네요.

 

청정화수 다른제품 보러가기

 

 

 

국산메주콩 1말은 8kg으로 

전통메주 4덩리가 나옵니다. 

전통메주 1말가격 110,000원

 

 메주만들기는 12월중에 하고

지금은 국산메주예약주문만 받고 있습니다. 

 

 

 

계좌번호 : 352-0179-2066-23

(농협 김복자)

문의 : 010-5446-0570

카카오톡 : cjhs575 

 

 

 

이곳의 전통된장은

국산메주, 천일염, 메주가루, 고추씨, 간장, 길금 등

모두 100% 국산 재료만을 사용하고 있어

전통된장의 깊은맛을 고수할 수 있는것 같네요.

 

 

 

재료의 차이가 맛의 차이라고 하죠?

모든 제품은 무방부제로 만들기 때문에

냉장고에 넣고 보관해서 먹으라고 하네요.

 

 

 

장만들기 체험행사도 매년 하고 있는데

내 가족이 먹을 맛있는 먹거리를

정성껏 직접 만들면서 뿌듯해하시는

고객들이 해마다 많이 오시더라구요.

저도 매년 기쁜 마음으로 체험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잘 뜬 국산메주는 택배로 보내주십니다.

택배로 보낼때는 전통된장을 담그는 레시피와

장담글때 함께 넣는 말린고추, 숯, 대추

함께 넣어서 만들기 쉽게 보내주신답니다. 

 

 

 

전통된장담그기에 필요한

국산메주를 구입하시는 분들은

청정화수 전통메주예약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