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빼빼 스토리

별내 카페거리 맛집, 피자 파스타가 맛있는집 뚜띠쿠치나 본문

맛집

별내 카페거리 맛집, 피자 파스타가 맛있는집 뚜띠쿠치나

이뿌니곰팅 2022. 6. 6. 20:15
반응형
별내 카페거리 맛집,
피자 파스타가 맛있는 집 뚜띠쿠치나

 

별내에 핫한 카페들이 모여있는 카페거리에 있는 피자랑 파스타가 맛있는 집 소개해 드릴게요.

가끔 별내 카페거리에 차 마시고 산책하려 가곤 하는데 맛있는 피자가 먹고 싶어서 발견한 맛집이랍니다.

 

 

 

카페거리에 주차가 안될 것 같아서 공영주차장에 주차했는데 이곳은 매장 옆에 주차할 수 도 있고 옆에도 주차공간이 있어서 주차하기는 쉬울 것 같네요.

다음번에 올 때는 그냥 앞쪽에 주차하고 주문해야겠어요.

 

반응형

 

대하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와 하와이안 감베리피자

위치 : 경기도 남양주시 두물로 27번길 30-9

매장 : 031-572-3301

 

 

 

별내 카페거리의 초입쯤에 위치한 뚜띠쿠치나는 휴일이어서 그런지 주문하면 30분 정도 기다려야 된다고 미리 말해주네요.

다른 곳으로 갈까 했는데 둘러보니 피자나 파스타가 맛있어 보여서 그냥 착석해봅니다.

 

 

 

인테리어는 특별할 것은 없고 창가에 자리가 좋아 보이긴 했는데 자리가 없어서 아쉬웠네요.

주문은 대하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와 하와이안 감베리피자로 선택했습니다. 

세트메뉴도 많이 있었던 것 같은데 그냥 원하는 단품 메뉴로 주문했어요.

 

 

 

 

메뉴판을 보니 뚜띠쿠치나가 체인점이네요.

좀 낯선 이름이라 개인 레스토랑인 줄 알았어요.

나중에 알고 보니 이곳 별내 카페거리에서 꽤나 유명한 맛집으로 알려져 있더라고요.

 

 

 

 

음료는 맥주와 콜라를 주문했어요.

음료는 나중에 한 번은 리필이 된다고 합니다.

맥주는 당연히 아니겠죠? ㅎㅎ

 

 

 

음식 가격은 그리 비싸지는 않습니다. 

파스타와 피자 모두 2만원 안쪽 정도로 둘이 먹기에는 피자 양이 꽤 크게 나오네요.

 

 

 

대하 해산물 토마토 파스타예요.

대하가 한 마리 들어있고 작은 새우랑 각종 해산물들이 푸짐하게 들어있는데 소스가 강하지 않아서 입맛에 꽤 잘 맞았습니다.

 

 

 

파스타 면이 좀 덜 익은 느낌이었는데 먹다 보니 괜찮더라고요.

 

 

 

다음은 하와이안 감베리 피자입니다. 

피자 종류가 참 많아서 고르는데 시간이 좀 걸렸는데 달달한 파인애플과 새우가 올려져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할 맛이네요.

 

 

뚜띠쿠치나는 파스타뿐만 아니라 화덕피자로 유명한 곳이네요.

피자 도우도 적당하고 잘 구워져서 맛있는 음식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별내 카페거리 안쪽에는 주로 카페가 많아서 음식을 먹으려면 한 골목 뒤로 와야 되네요.

낮시간대는 치킨집이 문을 열지 않아서 들른 파스타 피자 맛집 뚜띠쿠치나입니다.

 

 

 

별내 카페거리를 걷다가 맛집이 궁금하거나 맛있는 음식이 생각난다면 뚜띠쿠치나 파스타와 피자를 추천합니다. 

가볍게 둘이 피자 하나만 시켜도 양은 넉넉할 것 같네요.

처음 가본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다산동 맛집, 서반아상회 껍데기 고기집 참 맛있어요

다산동 맛집, 서반아상회 껍데기집 고기 참 맛있어요 오늘 다산동에 있는 고깃집 서반아상회를 다녀왔어요. 다산동 중심부 상가동에 위치해 있는데 이집이 다산동 고기맛집으로 괜찮다는

olivepepe.tistory.com

 

구리갈매 맛집, 편백의미 소고기편백찜 맛있네요

구리갈매 맛집, 편백의미 부드러운 소고기 편백찜 구리에서 먹었던 좀 색다른 고깃집 편백의미를 소개합니다. 구리 갈매동 아이파트 아파트 상가동에 위치해 있는 편백의미는 상가 A동 2층에

olivepepe.tistory.com

 

팔당 육계장맛집 동동국수집 줄서서 먹는 단골집

팔당 육계장 맛집 동동국수집, 줄서서 먹는 단골집 팔당쪽에 육계장맛집소개해드릴께요. 제가 가끔 가는집인데 점심이고 저녁이고 항상 줄서서 대기표 받는집이랍니다. 처음갔을때는 얼마나

olivepepe.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