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빼빼 스토리

부천 물회맛집, 물회먹으러 가는횟집 무의랑 물회랑 본문

여행

부천 물회맛집, 물회먹으러 가는횟집 무의랑 물회랑

이뿌니곰팅 2023. 11. 12. 23:55
반응형

부천 물회 맛집, 

물회 먹으러 가는 횟집 무의랑 물회랑

 

모처럼 가족들과 식사하러 간 곳

무의랑 물회랑에서 먹은 메뉴들 중에

가족들이 가장 높은 점수를 준 물회예요.

물회를 잘 안 먹는 우리집 가족들이 모두들 엄지 척!!

 

 

무의랑 물회랑 물회

 

경기 부천시 도약로 225 1층

0507-1310-2569

영업시간 : 11시~10시까지

(라스트오더 9시3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무의랑 물회랑 바지락 칼국수

 

반응형

무의랑 물회랑 회덮밥

 

 

식당이름에도 그렇고

여기는 물회전문 식당이에요.

 

무의도에서 평점 1위맛집이였던 곳인데

운영하다가 부천으로 확장이전~

 

 바지락 칼국수도 팔고요.

물회는 1인 25000원

다소 비싸긴 한데 물회전문이라니까 2인으로 주문~

서해바다로 왔으니

바지락 칼국수도 주문해야겠죠?

 

 

 

기본밑반찬은 특별하지는

않지만 맛은 깔끔하네요.

 

 

 

미역국도 나오고요.

 

 

 

조기 오른쪽에 있는 견과무침인가?

계속 리필해 먹었어요.

 

 

 

이집 시그니처 메뉴인 물회예요.

계절마다 해산물이 바뀌어서 나온다는데

회, 전복, 소라등등

싱싱해 보이고 물회잡내도 안나서 좋았어요.

 

 

 

전복이랑 소라, 회까지 쓰리 콤보

 

 

 

시원한 물회육수는 달달하고 새콤한게

가족들 입맛에 다 잘 맛았던거 같네요.

호볼호가 가리는 메뉴라 걱정했는데

물회전문 횟집이라 그런지 다 맛있게 먹었어요.

 

 

 

물회에 국수사리는 꼭 말아서 드세요.

 

 

 

오독오독 씹히는 전복도 맛있고

국수도 말아먹고 공기밥까지 시켜서

말아먹을만큼 육수가 끝내주네요.

 

 

 

비린내 없이 맛있게 잘먹은 물회였어요.

오랜만에 맛있는 물회집을 찾은 것 같아 뿌듯~

가족들이 맛있게 먹어주니 흐뭇~

 

 

무의랑 물회랑 회덮밥

 

밥 좋아하는 눈군가를 위한 메뉴 회덮밥입니다.

음 회덮밥은 그냥 쏘쏘 한 걸로..

 

 

 

밥 한 공기 야무지게 넣어 초고추장 넣고

쓱쓱 비벼서 한수저씩 나눠먹었네요.

 

 

 

바지락이 듬뿍 들어간 칼국수예요.

바지락이 많이 들어가서 국물도 시원하고

쫄깃한 바지락식감도 좋아요.

 

 

 

바지락이 좀 잘잘한데 양은 푸짐하네요.

 

 

 

 무의랑 물회랑에서의 가족들과의 맛있는 점심이었습니다.

물회가 궁금할 땐 부천맛집으로 추천드려요.

물회 짱~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