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빼빼 스토리

구리 갈매동 무한리필 간장게장, 안스게장 본문

맛집

구리 갈매동 무한리필 간장게장, 안스게장

이뿌니곰팅 2023. 12. 16. 20:04
반응형

구리 갈매동 무한리필 간장게장,

안스게장

 

가끔씩 생각나는

밥도둑 간장게장이 문뜩 먹고 싶어서

안스 무한리필 간장게장으로 고고~

 

무한리필 안스게장의 위치는

에비뉴 상가에 있습니다.

지하주차장에 있어서

주차하기도 편한 곳이죠.

주차는 기본 30분은 무료,

그 후에는 사장님이 주차등록을  해주십니다. 

 

 

 

구리 갈매동  간장게장 안스게장 

 

위치:

갈매 에비뉴상가 C동 2층

주차가능(지하주차장)

 

영업시간 :

11시~9시 30분

(화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0507-1439-7883

반려동물 동반가능, 포장가능

 

 

 

게장을 먹으러 오긴 했는데

오늘은 무한리필로  먹을 건지

그냥 간장게장으로 먹을 건지 결정의 순간이네요.

 

 

오늘은 푸짐하게

맘껏 먹어보리라 생각하고

무한리필로 주문했습니다. 

 

무한리필 게장을 주문하면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이 

모두 나온답니다. 

이것만 나오는 건가?

오 노노~

 

무한리필로 주문하면

생선구이와 꽃게라면이 함께 나오니

아주 푸짐한 한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상차림에 제일 먼저

밥한공기와 조미김이 나옵니다. 

게딱지 내장을 넣고

비벼먹을 대접도 함께 줍니다. 

 

계란은 기본으로 주는건 아니고

추가할건지 물어보시네요.

비빔밥에 달걀 프라이는 넣어줘야죠.

달걀프라이는 500원

 

 

 

비빔밥에 넣어주는

조미김인데 맛있네요.

 

집에서 반찬 없을 때 밥에 넣어서

김치랑 먹으면 참 맛날 것 같은 반찬입니다. 

비빔밥에는 듬뿍 넣어주세요.

 

 

 

옛날 소시지 부침

제가 좋아하는 옛날 반찬이네요.

 

 

 

볶은 김치

비빔밥을 만들어서 위에 올려서 드세요.

 

 

 

어묵볶음

카레 감자볶음

 

 

 

콩나물무침

샐러드

 

 

 

우거지 된장국

 

 

 

간장게장은 사이즈가 작습니다. 

아마도 무한리필로 나오는 게장은

사이즈가 좀 작고

단품게장은 좀 큰 듯합니다. 

 

처음 한 접시는 4마리가 나오고

알도 조금씩 들어있습니다. 

아래에는 게딱지가 4개 숨어있습니다. 

 

게장은 비린맛은 나지 않고 맛있었어요.

 

 

갈매동 무한리필

가격은 21,900원 

간장게장, 양념게장, 생선구이, 꽃게라면

공기밥 추가부터 1000원, 계란부침 500원

 

 

 

양념게장에는 3마리 정도 나옵니다. 

언듯 보기에는 양념의 양이 좀 적은듯한데

먹어보면 싱겁지는 않고 조금 짠 편입니다.

양념맛이 조금 아쉬운 양념게장이랄까?

저는 양념보다는 간장게장이 더 손이 가네요.

 

게장은 몸통과 다리살까지 먹어야

리필을 해준다고 쓰여있네요.

즉 골라먹지 말라는 예기네요.

무한리필이라 식사시간은 2시간

 

 

 

이건 볼락인가요?

회집 가면 많이 보던 생선구이인데

튀기듯이 구워서 바삭하고 속살을 촉촉한 게

담백하고 고소하고 엄청 맛있었어요.

 

그냥 생선구이를 먹으러 올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였네요.

이 집 생선구이는 100점 주고 싶네요.

 

 

 

무한리필 간장게장과 함께

나온 꽃게 라면입니다. 

라면이라서 주문하면 끓여주는 줄 알았는데

게장과 함께 처음부터 나옵니다. 

 

게장을 먹다가 보니

면이 좀 불어있어서 난감했어요.

아마도 간장게장을 덜 먹게 하려는

마케팅인지도 모르겠어요.ㅎㅎ

 

 

 

게장 등딱지랑 게살을 넣고

야무지게 비빕니다. 

참기름이랑 조미김도 듬뿍 넣어서

계란과 비벼주면 정말 맛있어요.

따끈한 밥이 식기 전에 비벼줘야

비린내가 안 나고 맛있는 거 아시죠?

 

 

갈매맛집, 구공 샤브칼국수 & 편백찜 꼬막무침

갈매맛집, 구공 샤브칼국수 & 편백찜 꼬막무침 맛있는 집 구리 갈매동 아이파크몰에 위치한 샤브 칼국수집에 다녀왔어요. 전에 편백의미라고 편백찜을 하던 식당이었는데 같은 아이파크몰 내에

olivepepe.tistory.com

 

공깃밥은 추가해 줘야

간장게장 좀 먹었구나 하더라고요^^

 

갈매동 무한리필 간장게장 안스게장.

무한리필 게장이라는 게 먹어보면

조금 퀄리티가 떨어지긴 하잖아요.

가성비를 보고 무한리필게장이다 생각하면

먹어봄직한 맛이었습니다. 

생선구이는 먹으러 다시 한번 가보려고요~

 

 

구리 해물탕, 시원한 국물에 해산물이 듬뿍 제주 해물탕

구리 해물탕, 시원한 국물에 해산물이 듬뿍 제주 해물탕 찬바람이 불면 칼칼하고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죠? 갑자기 추워진 날씨 때문인지 해물탕이 생각나서 구리 제주해물탕이 가서 먹고 왔어

olivepepe.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