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빼빼 스토리

별내 맛집 목향원, 건강한 쌈밥과 석쇠불고기 수요미식회 본문

맛집

별내 맛집 목향원, 건강한 쌈밥과 석쇠불고기 수요미식회

이뿌니곰팅 2023. 11. 15. 10:49
반응형

남양주 별내 맛집 목향원,

건강한 쌈밥과 정갈한 석쇠불고기가 맛있는집

#수요미식회 

#별내 쌈밥

 

 

 

남양주 별내에 위치한 목향원이예요.

넓은 정원과 주차장이 있어서

편안한 식사가 가능하고 가성비 있는 식사에

맛있는 석쇠불고기를 먹을 수 있는 쌈밥집이랍니다. 

 

 

 

 

위치

경기도 남양주시 덕릉로 1071번길 34-11

영업시간

매일 10:30~22:00(연중무휴)

라스트오더 21:15

브레이크 타임 없음

031-527-2255

 

 

 

 

목향원은 1997년부터 영업한 곳으로

남양주에서 꽤 알려진 식당이랍니다. 

그래서인지 이곳에서 드라마촬영이나

정원을 배경으로 촬영이 많은 곳이지요.

내사랑 나비부인 촬영지라고 광고판이 있네요.

 

 

 

 

주차장에 주차하고 길따라 쭉 내려가면

초가를 얹어놓은 식당건물들이 나옵니다. 

 

 

 

 

입구에 있는 항아리들이

이집의 묵은 세월을 알려주는것 같네요.

저 안에 직접 담근 장들이 들어있으려나요?

 

 

 

 

추운날에 갔더니

정원에 있는 연못물이 얼어버렸어요.

봄이나 여름에 오면 꽃나무들

구경하기 좋을것 같습니다.

 

 

 

 

들어가면서 좌우측 중앙에

식당 건물이 있어요.

평일도 그렇게 주말이면

사람들이 엄청 많이 와서 자리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식사하고 여기에 앉아서

햇살을 즐기기도 하고 사진도 찍곤 하죠.

오늘은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식당내부만 사람들이 가득찻네요.

 

 

 

 

저희는 입구 오른쪽에 있는

식당건물에서 식사했어요.

 

 

 

 

안에 카페도 있어서

간단한 차도 마실수 있어요.

테이크아웃만 가능요.

 

 

 

 

별내맛집 목향원은 단일메뉴랍니다.

딱한가지 석쇠불고기 쌈밥정식인데

1인분에 18,000원이예요.

사람수대로 주문해야 하고

고기는 200g정도가 나옵니다. 

 

 

 

 

들어가서 안자마자 세팅을 해줍니다. 

엄청 빠른 빛의 속도로..ㅎㅎ

 

여러가지 종류의 쌈채소가 나오는데

매장안에서만 먹고 가져가지 말라고 하네요.

남으면 가져가는 사람들이 많은가봐요.

 

반응형

 

쌈채소는 유기농으로 재배한 거라

그런지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상추부터해서 로메인, 적근대, 다청채, 적겨자,

청겨자, 케일, 쌈추등이 돌려가면서 나온답니다. 

 

 

 

 

식당안에 사람들이 꽉차있네요.

홀이 꽤 넓은데 손님들이 정말 많다 싶어요.

 

 

 

 

불향 입은 석쇠불고기와 반찬들이 나옵니다. 

특이할건 없는데 꽤 정갈해보이네요.

 

 

 

 

석쇠불고기는 1인기준 200g정도니까

넉넉히 먹을 수 있고 따뜻하게 돌판에 나오네요.

아래는 양파가 깔려있어서 함께 먹으면

느끼하지 않고 맛있더라고요.

 

 

 

 

양념게장. 김치, 도라지무침

 

 

 

여러가지 나물들과 셀러드무침, 강된장이 나와요.

쌈밥에 나물들을 넣어서 먹어도 맛있었어요.

 

 

 

 

밥은 이렇게 3가지 종류

모두 찰밥인것 같은데

진밥좋아하는 저는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조밥이랑 흑미밥인것 같네요.

밥만 먹어도 맛있었어요.

 

 

 

 

강된장 듬뿍 넣고

쌈싸먹기 딱 좋은 구성이죠.

강된장은 짜지 않아서 좋았고

나물들도 특별한 재료는 아니지만

손맛이 느껴지는 맛이였어요.

 

 

 

 

식사만 하기 좀 허전해서 주문한

해물파전

 

해물파전 좋아하는 1인이라

이곳저곳에서 많이 먹어봤지만

이곳 해물파전도 괜찮아요.

 

바삭한 식감에 해물도 듬뿍 들어가 있어서

양파간장에 찍어먹으면 막걸리가 땡겨지는 맛이네요 ㅎ

 

 

 

 

남양주 별내에 위치한 목향원은

수요미식회,  생생정보통신같은

맛집소개 프로에서도 많이 나왔던 곳이예요.

 

정갈한 반찬에 넉넉한 고기 인심에

유기농 쌈밥이 먹고 싶다면

별내 목향원 추천합니다.

 

 

 

 

서울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으니

드라이브라도 하고 싶은 날에는 맛있는 식사도 하고

별내맛집 목향원 정원에서

예쁜 사진도 찍고 오면 좋으듯 하네요.

 

별내 토마호크스테이크  스테이564

 

별내 토마호크스테이크 맛집, 특별한날 가고싶은 스테이564

별내 토마호크스테이크 맛집, 특별한날 가고싶은 스테이564 생일이나 특별한 모임이 있을 때 조용히 분위기 낼 수 있는 스테이크 하우스 스테이564입니다. 스테이 564는 별내에 위치해 있는데 조

olivepepe.tistory.com

별내 카페거리  뚜띠쿠치나

 

별내 카페거리 맛집, 피자 파스타가 맛있는집 뚜띠쿠치나

별내 카페거리 맛집, 피자 파스타가 맛있는 집 뚜띠쿠치나 별내에 핫한 카페들이 모여있는 카페거리에 있는 피자랑 파스타가 맛있는 집 소개해 드릴게요. 가끔 별내 카페거리에 차 마시고 산책

olivepepe.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