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빼빼 스토리

양평 해물손칼국수, 박승광 해물손칼국수집 해물이 그득~ 본문

맛집

양평 해물손칼국수, 박승광 해물손칼국수집 해물이 그득~

이뿌니곰팅 2023. 5. 30. 01:06
반응형

양평 해물손칼국수 맛집, 

박승광 해물손칼국수집 해물이 그득~

 

칼국수집은 참 많은데 정말 이거다 하는

칼국수집 찾기가 쉽지 않죠?

맛있다고 소문난 박승광 해물손칼국수집,

그 맛이 어떤지 궁금해서 맛집 찾아가봅니다.

 

 

박승광 해물손칼국수

 

 

김포에 본점을 시작으로

전국에 꽤 많은 지점이 있더라구요.

 

주소 : 경기 양평군 서종면 북한강로 962

 

 

집에서 가까우면서 드라이브도 할 겸

오늘은 양평에 있는 서종직영점

박승광해물손칼국수집으로 갔습니다. 

 

 

 

식당은 2층에 위치해 있고

주차장은 차들로 꽉차있어서

인근에 있는 주차장을 안내받았습니다. 

 

1층에는 고객대기실까지 있는걸 보면

사람이 정말 많기는 한가보네요.

 

 

 

도로 옆쪽에 위치해있고

토요일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대기가 40분정도 기다린것 같네요.

 

 

 

맛있는 녀석들 프로에도

나왔던 집인가봐요.

 

 

 

2층으로 올라가면 대기번호를 받고

기다릴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앞쪽에는 다육이 화분들을 판매하는데

구경하면서 기다리다보면

지루하지 않게 시간을 보낼수 있었던것 같네요.

 

 

 

여러가지 예쁜 화분들이 있어서

구입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현재 대기 22팀..

보이시죠?

 

기다리다보면 카톡으로

내 순번을 알려주는 시스템이 편한것 같아요.

 

 

 

2층으로 안내받았는데

1,2층모두 테이블이 꽉 차있습니다. 

 

 

 

리뷰 남겨주기 이벤트도 하고 있네요.

아이스크림을 주고 있습니다.

들어가면서 해야지 했는데

배부르니 안하게 되네요.ㅋㅋ

 

 

 

자리에 앉으면

기본그릇들이 담겨 있습니다.

 

 

 

해물손칼국수 먹으러 왔으니

2인분을 주문해봅니다.

 

낙지한마리, 통오징어, 활전복,

새우, 조개종류가 들어가네요.

 

반응형

 

해물파전도 먹고 싶었는데

양이 어떨지 몰라서 일단 보류~

가격은 1인분에 16000원으로

칼국수치고는 조금 비싼 편입니다. 

 

 

 

먹는 방법이 설명서로 있습니다. 

칼국수면이 생칼국수라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

 

 

 

짜잔~

해물 손칼국수가 나왔습니다. 

보기에는 싱싱한 해물들이

가득나왔네요.

 

2인분이라 그런지 냄비가 좀 작은듯...

해물은 푸짐합니다.

 

 

 

칼국수를 먹지 않고 포장하면

1000원 할인해 준다는 말인것 같습니다. 

 

 

 

요건 셀프바인데 김치는 포장판매하는데

키로에 만원이라고 합니다. 

김치도 맛집인가 봅니다.

 

 

 

육수에는 다른건 넣지 않고

해물에서 나오는 육수만을 사용합니다. 

 

담백하고 다른 첨가물이나

조미료맛이 나지 않아 깔끔해서

이 국물에 칼국수를 끓여먹으면

그냥 맛있을것 같습니다.

 

 

 

낙지랑 통오징어를 적당히 잘라서

와사비간장에 찍어먹으면 됩니다. 

 

해산물이 싱싱해서 그런지

식감도 좋고 맛도 최고~

 

 

 

 

해산물 하나씩 건져먹는 재미가 쏠쏠하네요.

 

 

 

큼직한 전복도 야들야들하고 맛있습니다. 

 

 

 

새우도 열심히 까먹고요.

 

 

 

조개껍데기가 한사발~

 

 

 

이제 진국 국물만 남았습니다. 

여기에 손칼국수를 넣어주면 됩니다.

 

 

 

요렇게 생긴 모래시계가

테이블마다 하나씩 있는데

뭐하는 물건이고 하니 칼국수를 넣고

3분이 지날때까지 젖지 말고 끓이라네요.

 

 

 

맛있어져라 맛있어져라~

주문도 하면서 기다립니다.

손칼국수라서 저어주면

면발이 끊어진답니다. 

 

 

 

해물은 다 먹었으니

이제 손칼국수 시식시간~

한젓가락 먹어보니..

면발이 기가막힙니다. 

 

면발이 굵으면서도 쫀득해서 정말 맛있었네요.

해물손칼국수가 유명한 이유는

싱싱한 해물도 한몫하지만

감칠맛 나는 국물에 빠진

칼국수 면발때문인것 같습니다. 

 

 

 

3시반부터 4시 10분까지

브레이크타임이니 피해서 가시실..

칼국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집 면발에 반하실겁니다. 

해물손칼국수가 생각날때 한번 가보세요.

추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