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빼빼 스토리

구리 닭갈비 맛있는집 팔각도, 숯불닭갈비, 닭특수부위 맛있어요 본문

맛집

구리 닭갈비 맛있는집 팔각도, 숯불닭갈비, 닭특수부위 맛있어요

이뿌니곰팅 2023. 5. 29. 14:45
반응형

구리 닭갈비 맛있는집 팔각도, 

숯불닭갈비, 닭특수부위 맛있어요~

 

구리에 닭갈비 맛있게 하는집 팔각도입니다. 

보통 닭갈비집은 닭을 야채와 함께 볶아주는데

이곳 팔각도는 대파와 함께

숯불에 구워서 먹는곳이랍니다.

 

 

 

주소: 구리시 산마루로 19 진영트윈타워 A동 1층

 

반응형

 

 

지나가면서 닭특수부위를 판매하는

전문점이라는 간판을 보면

항상 메뉴가 궁금했는데

오늘 팔각도에서 저녁을 먹기로..고고~

 

 

 

팔각도라는 브랜드가 생소했는데

체인점이 꽤 많은 닭전문점이었네요.

 

 

 

오후 1시부터 10시반까지 영업

숯불닭갈비가격 11900원입니다. 

 

 

 

숯불닭갈비 2인분이상을

먼저 주문해서 먹은후

닭특수부위를 추가로 시키는 주문방법이네요.

일단 숯불닭갈비를 주문했습니다. 

 

 

 

곁들임 사이드 메뉴가 꽤 많습니다. 

짬뽕 칼국수도 하나 주문해보고요.

 

 

 

팔각도 로고처럼 팔각으로 만든 불판에

반찬들이 올려집니다.

이거 아이디어 괜찮네요^^

김을 구워서 닭을 싸 먹으라고 하는데 맛은 어떨지...

 

 

 

닭안심인듯한 부위와 함께

대파, 꽈리고추를 구워줍니다.

 

 

 

요건 마늘소스와

매콤한 고추장소스

 

 

 

김이랑 궁채같아보이는

절임장아찌가 나오네요.

 

 

 

깻잎장아찌와 버섯을 넣어만든 소스입니다.

와사비맛이 많이 나는 소스네요.

 

 

 

생와사비와 칠리맛이나는 소스

 

 

 

세팅은 직원분이와서 요렇게 해주고

뒤집어가면서 익혀먹습니다. 

대파와 꽈리고추도 처음엔 낯설었는데

꽤 궁합이 맞는 조합입니다.

 

 

 

늦은 시간인데도 사람들이 많네요.

기웃기웃보니 닭특수부위를 주문해서

추가로 드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특수부위는

닭연골, 닭목살, 닭안창살, 닭발등이 있는데

닭특수부위라는게 생소해서

이렇게 부위별로도 먹는구나 오늘 첨 알았어요.

 

 

 

닭특수부위는 배가불러 다음기회로 넘기고

오늘은 닭갈비에 집중하기로 ㅋㅋ

 

노릇노릇 잘 구워서 여러가지 소스에

찍어먹어보고 김에도 싸먹어보고..

소스는 개인적으로

마늘소스가 닭갈비랑 가장 잘 맞는듯합니다. 

 

 

 

먹는중간에 사이드로

짬뽕칼국수도 주문해서 같이 먹으니

느끼함도 잡아주고 칼칼하니 좋습니다. 

저한테는 많이 맵네요.

 

 

 

허겁지겁 먹다보니 인증샷은 중간에 ㅎㅎ

 

 

 

처음 가본 팔각도

구리 숯불닭갈비집인데

닭갈비는 맛있었습니다. 

 

팔각불판에 구워주는 집으로

가게 내부도 깔끔하고

서빙도 깔끔하게 나와서 좋았던것 같습니다. 

 

다음번에 닭특수부위를

  한번 먹어보러 와야겠어요.

참고로 볶음밥이 아주 맛있어보였는데

그것도 담에 먹어볼랍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