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빼빼 스토리

인도음식 전문점 아그라, 사당역 파스텔시티 맛집 본문

맛집

인도음식 전문점 아그라, 사당역 파스텔시티 맛집

이뿌니곰팅 2023. 9. 29. 23:42
반응형

인도음식 전문점 아그라,

인테리어가 돋보인 사당역 파스텔시티 맛집

 

사당역 파스텔시티 맛집 아그라

 

오랜만에 친구들 모임에

중간지점인 사당역에서 모이기로 고고~

사당역 파스텔시티에 위치한

인도음식 전문점

아그라에서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위치는

사당역 12번 출구와

연결되어 있는 파스텔시티 5층

주차시에는 2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합니다.

 

영업시간은

11:20~22:00까지

주말과 공휴일에는

브레이크 타임이 없고

주중에는 15:00~17:00까지

브레이크 타임이니 피해가시길..

 

라스트오더는 21:00까지입니다.

 

 

 

집에서 먹던 카레와는 다른

인도음식전문점 아그라에서는

전통 인도커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메뉴를 보니 커리종류와 난,

탄두리치킨 등이 있네요.

 

 

 

사당역 파스텔시티점

아그라는 매장이 꽤 넓습니다. 

다른 매장에 비해서 큰 편이라고 하는데

인테리어도 예쁘게 잘해놨네요.

 

 

 

매장이 넓어서 그런지

인테리어 소품들이 많이 있고

사진 찍을만한 공간들이 있어서

들어가면서부터 한컷 찍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들이 많아서

즐거운 눈요기도 되네요.

 

 

 

이런 소품들 정말 좋아하는데

하나하나 다 눈도장 찍기도 힘드네요.ㅎ

 

 

 

무엇보다도 좋은 건 매장도 넓고

테이블 간격도 넓어서

옆테이블소음이 안 들린다는 거죠.

 

아마 이날 점심때 우리

모임친구들이 제일 떠든 것 같네요.ㅎ

 

 

 

점심 일찍 갔더니

아직 손님들이 많이 없어서

제일 넓은 창가자리로 안내받았답니다.

 

반응형

 

탁 트인 창가에서 식사하니

기분도 좋아지네요.

좋은 자리를 원하실 땐

예약하고 가는 게 좋겠어요.

 

 

 

주문은 테이블에 있는

태블릿으로 해주면 된답니다. 

 

생소한 커리종류가 많아

이리저리 보면서

친구들이 좋아하는 취양대로 골랐어요.

 

 

 

단품으로도 주문이 가능하지만

여럿이 가는 거라면

프리미엄세트로 주문하면 더 좋아요.

 

 

 

프리미엄 세트에는

커리, 탄두리치킨, 샐러드, 난, 음료등이

포함되어 종류를 고를수 있는데

난과 라이스, 음료를

무제한으로 리필할 수 있고

가격도 저렴해서 추천하더라고요.

 

저희는 4명이라

프리미엄 패밀리 세트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113,400원

 

 

 

망고&포도 스노윙 브레드가 4조각 들어가고

탄두리치킨, 커리는 4가지 선택가능,

난은 클래식, 허니버터, 갈릭, 트러플갈릭

4종류중에서 무제한 선택,

음료도 종류가 엄청 많아요.

 

이건 망고&포도 스노윙 브레드인데

제가 좋아하는 망고가

듬뿍 들어있는 샐러드랍니다.

 

올리브, 병아리콩, 시금치가 들어있는

샐러드를 난에 올려먹는데

함께 나온 소스가 참 맛있었어요.

 

 

 

이건 탄두리 치킨이예요.

저희는 탄두리 치킨대신

탄두리 윙으로 바꿔서 주문했는데

아래 불을 지펴서 데우는 그릇이라

불쇼를 보는 재미도 있네요.

 

 

 

인도 향신료가 첨가돼서

호불호가 조금 갈리는

치킨이라고 할 수 있죠.

 

 

 

커리 종류는

이렇게 4가지를 주문했어요.

흠...정확히 뭐를 주문했는지

잘 기억이 나지 않는데

직원분의 추천을 받고 친구들이 하나씩 선택~

 

세번째 시금치가 들어간 커리는

좀 생소하긴 했지만

각각 맛의 특징들이 조금씩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네요.

 

 

 

4가지 난을 골고루 리필해서 먹었는데

아그라의 난은 먹어본중에 최고예요.

 

4가지 커리를 찍어먹으면

따끈한 난이 금방 없어지네요.

무한리필이니 걱정은 뚝~

 

 

 

커리 주문에 빠질 수 없는

한국인의 초이스~

바스마티 라이스도 꼭 드시구요.

커리랑 곁들여서

커리밥을 먹어줘야죠.

 

라이스도 무한리필인데 난을 많이 먹어서

많이는 못먹겠더라구요.

 

 

 

프리미엄 4인세트로

4명이 맛있게 인도전문점 요리를 먹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네요.

인도음식이 생각난다면

아그라 추천드려요.

 

무엇보다도

조용하고 고급스런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었던

사당역 파스텔시티 맛집이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