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빼빼 스토리

속초 대포항 가성비 좋은 푸짐한 대게 횟집, 해덕이네 본문

여행

속초 대포항 가성비 좋은 푸짐한 대게 횟집, 해덕이네

이뿌니곰팅 2022. 7. 25. 20:47
반응형

속초 대포항 가성비 좋은 푸짐한 대게 횟집,

해덕이네 회센터

 

여름엔 속초로~~

휴가 맞이 바다 보러 놀러 간 속초에서

푸짐한 해산물을 먹을 곳이 어디 있나 찾아봅니다.

 

유명한 대포항 수산물 거리에는

죽 늘어서 있는 횟집들이 참 많은데요.

 

 

 

가격도 조금씩 달라서

가격비교도 해보는 것이 좋을 듯하네요.

 

러시아 대게 가격이 많이 내린 덕에

대게 맛에 푹 빠져서 오늘도

속초에서 대게를 먹어보려고 합니다. 

 

반응형

 

 

물론 메인 대게를 포함해서

각종 수산물도 푸짐하게 나오는 집이

초이스의 우선이겠죠? ^^

 

 

 

대게는 2인 기준으로 1킬로 정도 되는 걸로

먹으면 푸짐하게 먹을 수 있더라고요.

 

수족관 안에 있는 대게 중에 가장 큰 놈으로 찜해서

서비스 많이~~를 외치면서

해덕이네 횟집으로 자리 잡습니다. 

 

해덕이네 회집은 대포항 회센터

D동 맨 끝쪽에 있는 9호랍니다.

 

 

 

저희가 주문한 건

대게 세트 소 사이즈랍니다. 

대게가 매인으로 나오고 두 가지 회와 해산물,

매운탕이랑 물회 중에 선택하는 코스랍니다.

 

 

 

회 먹는데 술은 기본이죠 ㅋ

속초에 왔으니 맑은 강원 한 번 먹어보렵니다.

 

 

 

킹크랩 세트도 있네요.

가격이 후덜덜,,

요즘에는 대게도 수율이

꽤 좋고 맛이 좋으니 패스합니다.

 

 

 

모자라는 해산물은 따로 주문하면 되는데

둘이서 먹기에도 많을 것 같아 단품 메뉴도 패스~

 

 

 

속초에서 파는 맑은 강원 소주입니다. 

다른 소주에 비해서 도수가 꽤 높아서

한 병 먹고 이슬이로 교체했네요 ㅎ

 

 

 

각종 야채와 소스, 회 먹을 때

꼭~있어야 하는 막장까지 준비 끝.

 

 

 

맨 처음 나온 해산물은

찐 새우랑 가리비랍니다.

배고파서 그런지 원래 싱싱해서 그런지

막 쪄낸 새우랑 가리비가 넘 달달하니 맛있네요.

 

 

 

가리비는 제가 좋아하는 해산물 중에 하나인데

알도 큼직하니 입에서 살살 녹네요.

 

 

 

해산물 접시 또 나왔네요~

오징어회랑 가리비회, 전복회, 멍게입니다.

 

가리비회는 처음 먹어보는 건데

고소한 참기름에 찍어서 먹으니까 참 맛있네요.

 

멍게는 비릿한 맛이 싫어서 잘 안 먹었는데

이 집 해산물이 싱싱하긴 합니다. 

안 남기고 다 먹어버렸어요.

 

 

 

고소한 오징어회도 초장 듬뿍 찍어서 먹고

남은 건 매운탕에 넣어서 먹었어요.

 

 

 

서비스회가 참 푸짐하죠?

광어랑 부시리? 였던가?

근데 광어보다 더 맛있었어요.

 

 

 

드디어 매인 대게 등장~

먹기 좋게 잘 손질해주어서

힘들이지 않고 편하게 먹었네요.

그냥 딱 봐도 수율이 좋아 보이죠?

 

 

 

집게발 먼저 한입

쫀쫀한 살이 너무 맛있어요.

 

 

 

통통한 다리살도 게장에

푸욱 찍어 먹으면 넘남 맛있고요.

 

 

 

남은 게장은 볶음밥 만들어서

이렇게 게딱지 안에 한 공기 채워줍니다. 

 

따끈할 때 김치 올려서 먹어주면

배불러도 자꾸 먹게 돼요.

 

 

 

볶음밥 해주시면서 매운탕이랑 물회 중에

어떤 걸로 주문할지 물어보시네요.

 

매운탕으로 주문했는데

국물도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남은 오징어랑 대게 다리도 털어 넣고

끓여주니까 더 맛있네요.

 

 

 

 

대포항 회센터 앞쪽으로 다리가 보이네요.

저녁이 되면 조명이 켜져서 꽤 운치 있게 보인답니다. 

 

 

 

수산물회센터 앞에 있는

'해 돋는 마을 속초 대포항'

 

 

회센터 앞쪽에 속초 버스킹 존이 있네요.

꽤 넓어서 사람들도 많이

구경할 수 있는 문화거리 같습니다. 

 

 

 

마침 버스킹 준비 중이신 분들이 보입니다. 

나이 지긋하신 분들인데 오늘 옛 노래 좀 들으며

추억거리 하나 만들어 볼 수 있을 것 같네요.

 

앞에 옹기종기 모여있는

꼬마 신사숙녀분들 넘 귀엽죠?ㅎㅎ

 

 

 

 

맛있는 해산물도 먹고 대게도 먹고

저녁에 선선한 바람맞으며 들은

추억의 가요도 너무 좋았던 속초의 대포항.

 

담번에도 가성비 있고 푸짐한 대게와 회

먹으러 또 올랍니다^^

 

 

 

속초 체스터톤스, 수영장있는 호텔 아이들 놀기 좋은 호텔

속초 체스터톤스, 1박 하면서 수영하기 좋은 호텔 속초시에 위치한 체스터톤스 호텔에서 1박 하고 왔어요. 여름철 성수기라서 휴가로 갈만한 호텔이 없을까 찾아보던 중에 호텔 내에 야외수영장

olivepepe.tistory.com

 

 

척산온천 한정식 맛집 온천뜰, 아침식사하기 좋은 식당

척산온천  한정식 맛집 온천뜰, 아침식사로 좋은 솥밥비빔밥 굿 속초 척산온천 참 좋죠^^ 척산온천하시고 아침식사하기 좋은 식당을 알게되서 소개합니다. 산채나물 한정식 맛집인 온천뜰인데

olivepepe.tistory.com

 

 

속초카페, 오션뷰가 멋진 바다정원 브레드카페

속초카페, 오션뷰가 멋진 바다정원 브레드카페 바닷가에 가면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곳에서 커피 한잔 꼭 하고 오잖아요. 속초에 가면 어떤 카페가 멋진 바다뷰를 감상할 수 있을까? 생각

olivepepe.tistory.com

 

 

속초중앙시장 막걸리술빵에 대한 모든것, 먹어보면 또가는집

속초중앙시장 막걸리 술빵에 대한 모든것, 먹어보면 또가는집 속초에 가면 들르는 곳 중에 속초 중앙시장을 빠뜨릴 수 없죠. 먹을거리가 많고 속초 하면 생각나는 음식들을 한 곳에서 먹을

olivepepe.tistory.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