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빼빼 스토리

영흥도 바다뷰 비치카페, 핑크클라우드 사진찍기 좋은 카페 본문

여행

영흥도 바다뷰 비치카페, 핑크클라우드 사진찍기 좋은 카페

이뿌니곰팅 2022. 5. 21. 16:09
반응형
영흥도 바다뷰 비치카페,
핑크클라우드 사진찍기 좋은 예쁜카페

 

오랜만에 바다 보러 놀러 간 영흥도예요.

날씨도 너무 좋고 바다도 예쁘고

게다가 바다뷰 비치카페까지 발견해서

완전 신남신남~

 

 

 

영흥도에서 하루 펜션 일박하고

아침에 산책하러 들른 바닷가에

너무 예쁜 카페가 있어서 한참 힐링하고 왔네요.

 

영흥도 십리포해수욕장 앞에있는

비치카페인데

바다뷰가 정말 멋지고

금방이라도 뛰어내려 갈 수 있는

바닷가라서 더 좋았던 곳이랍니다.

 

 

 

아침에 조금씩 바닷물이 빠져서

12시쯤 되니 꽤 뻘이 드러나 보이더라고요.

 

카페 바로 앞뜰에 이렇게

푹신한 소파와 파라솔들이 있어서

원하는 곳에 파라솔을 펴고

자리 잡으면 된답니다.

 

 

 

진짜 비치가 코앞이라 만조 때는

바다가 바로 앞까지 들어와요.

 

반응형

 

저기 왼편에 보이는 둘레길은

십리포 해안데크 전망대로

올라갈 수 있는 둘레길이에요.

 

20~30분 정도면 걸어가서

조금 위에 위치한 전망대에 올라가

바다를 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아주 짧은 코스라서 잠깐 산책하고

사진찍기에 참 좋은 것 같네요.

 

 

 

음료는 각자 취향대로

아이스커피랑 카페라떼 등등 주문했어요.

커피맛은 그냥 평범해요.

 

커피전문점처럼 와~ 이런 맛은 아니지만

감성카페라 그런지

예쁜 찻잔에 데코레이션도

신경써서 해주시는 듯..

 

 

 

저는 레몬오미자 에이드 주문했어요.

 참 이쁘죠?

 

오미자청에 생오미자도 동동 띄워주고

로즈마리에 레몬청도 넣어주었어요.

맛은 달달해서 당 충전하기는 좋네요^^

 

 

 

푹신한 소파들이 앞마당에 가득해서

저희는 햇살도 받을 겸 바깥에 자리 잡았어요.

 

사진찍기에는 정말 좋은 색감있는

소파들이 많아서 차마시는건 뒷전이고

이때부터 사진찍기 삼매경^^

 

11시쯤 갔더니 손님도 없어서

사진찍기 좋은 카페로는 최고네요.ㅎ

 

 

 

카페에 해먹도 있어서 한번 타봤는데

진짜 편하고 잠이 솔솔솔 오는데

이거 하나 장만하면

놀러가서 좋을것 같아요.

 

 

 

카페 이름은 핑크 클라우드예요.

이름이 참 귀엽죠?

 

 

 

위층은 십리포 비치펜션이랑 함께 있어요.

여기에서 숙박하면 카페할인도 해주려나?

미리 알았으면

여기 펜션에 묵을걸 그랬나 봐요.

 

바다뷰도 정말 좋아서

다음에 영흥도에 오면

여기 펜션도 이용해볼까 해요.

 

 

 

카페 내부도 예쁘게 잘 꾸며놨어요.

아기자기하게 소품들도 많고

어디 앉아도 사진찍기 좋은 카페네요.

 

 

 

 

요기는 아예 사진찍으라고

포토존을 만들어 놨네요.

 

 

 

영흥도에서 사진찍기 좋은

바다뷰 비치카페를 찾는다면

여기 핑크 클라우드 추천할게요.

 

영흥도 앞바다를 보면서

느긋하게 차 한잔 하고 있으면

마치 해외에 비치카페에

온 것 같은 느낌이랍니다.

 

우연하게 산책하면서 찿은곳인데

예쁜 사진도 많이 찍고

친구들이랑 좋은시간 보내고 왔네요.

 

 

 

 

바로 옆에는 십리포해수욕장 갯벌에서

조개캐는 갯벌체험도

할 수 있는 대여소가 있어서

아이들이랑 함께 가도 참 좋을 듯하네요.

 

좋은여행에 예쁜추억과 예쁜사진도

많이 많이 남기고 오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