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빼빼 스토리

선재도 뻘다방 카페, 바다뷰 전망 그림같이 이국적인 카페 본문

여행

선재도 뻘다방 카페, 바다뷰 전망 그림같이 이국적인 카페

이뿌니곰팅 2022. 5. 21. 21:37
반응형
선재도 뻘다방 카페
바다뷰 전망 그림같이 이국적인 카페

 

 

인천 선재도에 위치한 뻘다방은

이국적인 분위기의 카페로

선재도에 가면 꼭 들러볼

대표적인 곳 베스트에 드는 카페랍니다.

 

영흥도에 여행가면서 대부도를 거쳐

선재도를 지나가는 길에 있는 뻘다방은

바다뷰로 사진찍기 좋은 장소가 많이 있어서

차도 마실 겸 사진도 찍으려고 들렀습니다.

 

 

 

뻘다방의 주차장은 카페 길 건너편에 있습니다.

주차장에는 영수증 지참하면 무료이니

영수증은 꼭 챙기세요.

 

여기는 뻘다방입구입니다.

그냥 봐도 꽤 커보이는 카페죠?

 

 

 

카페 부지도 꽤 넓고 사진찍을 포인트들이

많을 것 같아서 엄청 기대가 되네요.

 

반응형

 

다른 카페와는 좀 다르게 하나하나

신경을 많이 쓴 느낌이 물씬 풍깁니다.

 

 

 

초입부터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마치 휴양지라도 온 것 같은 느낌의

인테리어들이 가득합니다.

 

 

 

여기는 입구입니다. 

 

 

 

뻘다방 입구 옆에는 선채 대장간이라고 쓰인

간판이 보이는데 뭐하는 곳인지 궁금하네요.

 

 

 

하나하나 시간 들여 꾸며진 느낌이

많이 드는 카페네요.

주인장의 감성이 느껴집니다.

 

 

 

커피 종류도 다양한 것 같고

이 집 커피맛이 궁금해집니다. 

 

다양한 원두커피들도 판매하고 있어서

커피 마니아분들은 선물로도

사가시면 좋을 것 같네요.

 

 

 

내부도 넓고 아기자기하네요. 

 

 

 

케이크도 맛있어 보이고

한 조각 먹어보고 싶은데

너무 배가 부르네요.ㅠ

 

 

 

주문을 한번 해볼까요?

이 집의 시그니쳐는 레알망고라고 하네요.

 

특별하지는 않지만 말 그대로

망고를 그냥 갈아서 줍니다.

 

망고 좋아하는 저에게

딱 안성맞춤인 메뉴죠^^

 

 

 

 

베이커리 코너도 있는데

종류는 10가지 정도?

이것도 배가 부른 관계로 패스합니다.

 

 

 

제가 추천한 레알 망고와

친구들이 주문한 커피

친구들이 이 집 커피 맛있다고 하네요.

 

음료 가격은 적당한 선으로

사진 찍고 바다뷰 구경하기까지 하는데

비싼 편은 아닌 것 같습니다.

 

 

 

이곳은 평일에 와도

사람들이 꽤 많이 있네요.

주말에는 사람들이 북적인다고 하던데

정말 그럴 것 같았습니다. 

 

여유 있게 사진 찍기 원한다면

평일에 가는 걸 추천드립니다. 

 

 

 

요기서도 한 컷씩 찍고

선재도 바다 배경이라서

여러 명이 함께 찍으면

예쁘게 잘 나오는 포토존입니다.

 

 

 

 

계단만 내려가면 바로 바다랍니다. 

여기도 소품들이 꽤 많이 있어서

내려가서 사진 찍는 분들도 꽤 보입니다.

 

바다 앞에 그네?

만조 때는 잠길듯이 바다 바로 앞에 있네요.

 

 

 

바다로 내려가기 전에는

이렇게 테라스가 만들어져 있고

테이블과 의자가 있어서

밖에 나와 음료를 즐겨도 굿!!

 

발리에 온 것처럼 예쁜 사진 찍기 좋은

선재도 카페 뻘다방에서 바다뷰보며 

예쁜 인생 컷 많이 간직해가세요~

 

 

대부도 닭해물탕 맛집, 시원한 국물이 일품인 대부도 해물탕맛집 풍경

대부도 닭해물탕 맛집, 시원한 국물이 일품인 대부도 해물탕맛집 풍경 대부도 가면 바지락 칼국수는 기본으로 먹어주고 오늘은 회를 먹을까 조개구이를 먹을까? 조금 특별한 메뉴인 닭해물

olivepepe.tistory.com

 

영흥도 바다뷰 비치카페, 핑크클라우드 사진찍기 좋은 카페

영흥도 바다뷰 비치카페, 핑크클라우드 사진찍기 좋은 예쁜카페 오랜만에 바다 보러 놀러 간 영흥도예요. 날씨도 너무 좋고 바다도 예쁘고 게다가 바다뷰 비치카페까지 발견해서 완전 신남신남

olivepepe.tistory.com

 

영흥도 가볼만한곳, 십리포 해안데크 전망대부터 바다뷰 카페까지

 영흥도 가볼만한곳  십리포 해안데크 전망대부터 바다뷰 카페까지 영흥도 여행할때 어디를 가야하나 고민되시죠? 저도 오랫만에 영흥도에서 일박하며 힐링하고 왔는데요. 제가 들렀던 곳 중

olivepepe.tistory.com

반응형
Comments